Jasper Hill

Jasper Hill

Dick
Age. 25 ㅣ Height. 179ㅣWeight. Average-2kg
American
(1992. 09. 08- )
Dirty blonde/ Brown eye/ Silly

  이리저리 지저분하게 엉켜있는 곱슬한 더티블론드는 안에서부터 어떻게 뭉친 것인지는 몰라도 빗으로는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다. 억지로 빗어주려 했다가는 빗만 부러져 나갈 뿐, 소득은 기껏해야 머리에 붙어있던 먼지덩어리들을 조금 털어내었다는 것 정도겠다. 항상 무기력하게 쳐진 눈꼬리와 눈썹은 그를 좋게 말하자면 제법 순해보이게 하지만, 대놓고 말하자면 아무 생각 없는 듯 보이기도 한다. 갈색 눈동자 역시 무기력하게 풀려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더더욱. 뼈가 조금은 비뚤어진 것이 눈으로 보이는 코가 그 두 눈 아래 위치해있다. 왼쪽 귀에만 두 개의 피어싱 구멍이 뚫려있고, 유독 큰 앞니 두개 탓에 살짝 들린 윗입술을 습관적으로 우물거리곤 한다. 실내에서는 민소매 티 위에 재킷을 대충 걸치기를 좋아하고, 운동화 안쪽에는 항상 깔창을 한 장씩 더 깔아 신고 다닌다. 곤란해지거나 생각에 빠지면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꼬는 것은 습관.

겁 많은 쥐새끼/ 하찮은 허언/ 호기심만 많은

  재스퍼 힐은 비굴한 아첨꾼이다. 궤변, 허언,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되는대로 늘어놓으며 제멋대로 굴다가도 제게 상황히 좋게 흘러가지 않는다 싶으면 곧장 꼬리를 내리고 기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. 제법 대들어보는 듯 해도 결국 그는 겁 많은 쥐새끼일 뿐이다. 불리한 상황이 오면 배알도 없이 아부를 떨어서라도 상황을 모면하는 꼬라지에 누군가는 더럽고 한심하다 침을 뱉을지도 모르겠다. 하지만 어쩌랴, 그것이 가진 것 하나 없는 그의 살아가는 방식인 것을. 나름대로 구석에 내몰리면 고양이를 물 줄도 아는 쥐새끼니 그나마 다행이라 해야할까. 그는 무시당하고 욕먹을지언정 누군가에게 크게 밉보이길 원치도 않는다. 우선 본인이 가벼운 성격인지라 다른 이를 그렇게 미워할 줄 모르기도 하고 그럴 필요도 없다 여기는 편인데다 도리어 제가 미움받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 쉽다. 호기심이 넘쳐 이리저리 말을 걸어 찔러보기를 좋아하는 탓에 귀찮게 여겨지는 경우는 많지만, 깊게 미움당하는 것은 또 다른 얘기임에도 불구하고 호기심과 피해망상 둘 모두 버리지 못해 발전없는 악순환을 반복하는 중이다.

+

- 머리를 꼬고,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.
- 낮은 교육수준.
- 약간의 피해망상.
-안전 불감증.
- 주의력 결핍.
- 원치는 않았지만, 사이비에 가까운 종교에 빠져든 할아버지의 영향을 다소 받음.
- 가장 오래 일한 것은 최근까지 하고 있던 작은 식당 서빙.
- 번 돈은 어머니의 병원비와 약값으로 대부분이 빠져나감.
- 취미는 보드타기.